알림마당

[공지] [졸업생 대상] 제2회 LG다문화학교 장학생 선발 결과 발표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2,042


안녕하세요? 제2회 'LG와 함께하는 사랑의 다문화 학교' 장학금 프로그램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임을 감안하여 더 많은 인원이 선발되었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졸업생 여러분들이 열심히 준비해주신 서류는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살펴봤습니다. 이번 회차에 한해 선발인원이 늘어났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훌륭하고 멋진 학생들이 많아 심사위원 선생님들이 순위를 산정하는 데 고생을 꽤 했습니다.


모든 학생을 장학생으로 선발하고 싶었지만 선발인원이 한정돼 있어 안타까운 마음이 컸습니다. 이번에 선발되지 못한 학생들은 절대 실력이나 능력이 부족해서 떨어진 것이 아니라는 점을 꼭 기억해주셨으면 합니다.


기회는 계속 열려있습니다. 3회 장학생 모집을 올 상반기에 시작할 예정이오니 내용과 서류를 꼼꼼히 보완하고 작성하여 다시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장학생 여러분들이 제출해야 할 서류가 있습니다.


1. 장학금 서약서

- 출력 후 작성, 스캔 또는 잘 보이게 사진을 찍어 hufslanglg@naver.com으로 제출

- 제출기한 : 3월 14일까지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제3자 제공 동의서

- 출력 후 작성, 스캔 또는 잘 보이게 사진을 찍어 hufslanglg@naver.com으로 제출

- 제출기한 : 3월 14일까지


3. 본인 명의 통장 사본

- 스캔 또는 잘 보이게 사진을 찍어 hufslanglg@naver.com으로 제출

- 제출기한 : 3월 14일까지


★ 위의 자료들을 모아 메일 제목을 ‘[장학금 종류-이름]’ 으로 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장학생은 수여식 및 홈커밍캠프 오프라인 행사 참여가 필수(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이며, 장학금 사용 수기를 작성/제출해야 합니다.


장학증서 수여식 등 향후 일정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아직 정해진 바가 없습니다.

장학생 여러분들에게 이번주 내로 안내전화가 갈 예정입니다. 02-2173-XXXX 번호는 꼭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장학생 선발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졸업생 대상으로 '응시료 지원 프로그램' 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청하여 자격증 및 어학시험 응시료를 지원받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상단 '과정소개-졸업생과정' 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 총괄 : 02-2173-2575

 * 응원드림 : 02-2173-2588

 * 희망드림 : 02-2173-25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