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LG와 함께하는 사랑의 다문화학교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

환영합니다.

LG와 함께하는 사랑의 다문화학교는 2010년부터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LG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입니다.

LG와 함께하는 사랑의 다문화학교는 과학과 이중언어 분야에 관심과 재능이 있는 다문화가정 청소년들에게 2년 동안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무료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교육과정은 과학과정과 언어과정으로 구성되며, 선발된 학생들은 각각 KAIST, 한국외국어대학교의 교수진과 해당 언어 멘토의 정규수업을 받게 됩니다. 과학과정은 융합과학,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등 과학교육을 바탕으로 국내외 메이커 페스티벌 참가, 방학 캠프, 해외 교육봉사 등 과학적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언어과정은 중국어, 일본어, 몽골어, 인도네시아어, 베트남어, 한국어 등 6개 언어권으로 나눠 1:1 화상수업이 진행되며, 방학캠프, 심화과정(몰입교육) 별도 선발 및 이 학생들에게는 해외연수 등 폭넓고 깊이 있는 인문교육을 통해 글로벌 인재로 자라나는 길잡이 역할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또한, 대학생 멘토 선생님들과 전국의 다문화가정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고 교류하는 과정에서, 다문화가정 자녀로서의 자존감을 갖고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LG는 앞으로도 다문화가정 청소년들의 교육지원사업에 힘쓰겠습니다.
여러분께서도 LG와 함께하는 사랑의 다문화학교와 이곳에서 성장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